질의접수

비밀번호   
질의 접수 방법 안내 - 문의전 필독바람 관리자 2017.11.16
다운로드 :질의서양식예시.hwp

질의접수방법에 대한 안내공지  

 

공식적인 질의접수는 과천지식정보타운 홈페이지(http://gckitown.co.kr)를 통해서만 이루어지며,

     질의서 양식 <서식26> 에 따라 작성 후 등재

    ※ 이메일, 팩스(FAX), 유선질의 불가

    ※ 붙임 질의서 양식(예시)를 참조하며 신청접수번호는 참가의향서 접수번호 임

    ※ 서식에 대표자명을 기입하며 날인은 아니하여도 무방함

    신청정접수 번호가 없는 질의는 답변하지 아니함

질의접수기간 2017. 11. 20 (월) (09:00) ~ 2017. 11 .21 (화) (18:00)

     접수기간 종료시 질의접수 불가함   

질의접수와 관련한 모든 책임은 선임된 대표자에게 있음 

질의에 의한 답변은 공급공고   공급지침에  대한 추가항목 또는 수정본의 효력이 있으며

   답변내용 정리 후 홈페이지(공급공고)에 게제 함 

 

이전글 이전글이 없습니다.
다음글 질의사항
비밀번호
이 게시물의 비밀번호를 입력하십시오.